생활
섬유유연제는 무조건 많이 넣는게 좋은가요?
섬유유연제 냄새가 너무 좋은데시간지나 냄새가 사라지면 너무 아쉽더라구요 ㅎㅎ
향이 오래가게 하려면 양을 많이 넣으면 될까요?
그리고 섬유유연제를 물이랑 희석해서 분무기에 넣고 뿌리면 섬유 탈취제나 섬유 향수 기능도 될까요?
생활
시간지나 냄새가 사라지면 너무 아쉽더라구요 ㅎㅎ
향이 오래가게 하려면 양을 많이 넣으면 될까요?
그리고 섬유유연제를 물이랑 희석해서 분무기에 넣고 뿌리면 섬유 탈취제나 섬유 향수 기능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