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는 뇌가 활성화 되어 꿈을 꾸는 거기 때문에, 육체적으로 느끼는 것과는 다를 수 있어요. 하지만 가끔씩 재미난 꿈을 꾸면 아, 잘 잤다 같은 생각이 들긴 하더라구요. 다만, 꿈을 너무 자주 꾸는 건 뇌가 제대로 쉬지 못한다는 얘기이기도 해서, 그렇게까지 좋은 건 아니라고 합니다. ^^; 원하시는 답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여담이지만 저도 꿈을 많이 꾸는 편이긴 해요. 재밌어요 꿈 꾸기... (..) 근데 피로한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너무 재미있게 꿈 꿔서 그럴 수도 있구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