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환급포기에대해궁금해서질문합니다.
교육원에 59만원내고 합격할때까지 인강을듣는데 2년안에 합격시 전액환급이래요 근데 이전 자격증 취득했지만 또 압박감가져가며 공부하고싶진않아서 환급포기하고 천천히 하는것도 괜찮나요? 환급포기가 좀 바보같은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교육원에 59만원내고 합격할때까지 인강을듣는데 2년안에 합격시 전액환급이래요 근데 이전 자격증 취득했지만 또 압박감가져가며 공부하고싶진않아서 환급포기하고 천천히 하는것도 괜찮나요? 환급포기가 좀 바보같은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