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haso
아이가 비염이 너무 심해요. 매주 병원에 다녀오는 것 같아요. 비염에 효과적인 음식들을 추천해주세요.
현재 아이 비염때문에 케일쥬스나 야채 등을 꾸준히 먹고 있어요. 아이가 비염이 너무 심해서 매주 병원에 다녀오는 것 같아요. 비염에 효과적인 음식들을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아이의 비염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염증을 줄이는데 효과적인 생강, 면역력을 높이고 목을 진정시키는 꿀, 항염효과가 있는 마늘, 비타민C 가 풍부한 오렌지, 딸기, 파프리카 등의 과일, 오메가-3가 풍부한 연어 등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