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탈퇴한 사용자
사람은 살아가면서 새로운 물건을 필요로 합니다. 크게는 스마트폰을 새것으로 바꾸는 것부터 일상 생활에 필요한 물건들을 새로 구매 합니다. 주문 할 때 그리고 물건이 도착할 때까지 어느정도 기대감이 들다가 실제 물건이 손에 들어오면 좋은 기분은 그 날 하루도 안가는 데 나이가 들어 그런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일락향기율22
새 물건에 대한 특별한 관심이 없어서 그럴수 있어요 필요에 의해 샀을뿐 그렇게
소중하지는 않은것이기 때문일거에요 저도 그럽니다
필요해서 대형 가전을 사지만 그것이 행복을 가져다주는것은 아니라서 그런것
같아서 그런것보다 친구하고 밥한끼 먹는것이 더 기뻐요
응원하기
모세모세모
막상 받아보니 그 기대에 못미치거나 그냥 그래서 그럴수 있어요 !! 누구나 그런 감정이 들수 있기 때문에 나이 탓이라고는 할수 없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