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를 할떄 먹으면 안되는 음식은?
다이어트를 할려고 하는데 절대 먹으면 안되는 음식이 어떤게 있을까요? 안되는 음식이 있다면 추천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할 때 최대한 삼가하셔야 하는 음식은
기름기 많은 고기(항정살, 살겹살), 튀김, 패스트푸드, 정제 당이 함유된 음식(흰쌀, 빵 등등), 과자 등이 있습니다.
추가로, 사탕, 초콜릿, 탄산음료 등도 최대한 삼가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샐러드, 닭가슴살, 견과류, 요거트(설탕 적은 것), 과일 등으로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쉽게 구분하시려면, "생"으로 섭취가 가능한지, 아니면 "가공된 것인지" 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중감량을 위한 다이어트 시에는 당분과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가공식품을 지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