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근사한호아친66
유기농을 먹는게 장기적으로 건강에 도움을 많이 줄까요
지금까지는 유기농에 확신을 가지고 실천하면서 생활해 왔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아 힘들어 져서 어떻게 할지 고민이 많아요.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유기농을 장기적으로 먹으면 조금이나마 건강에 도움이 되긴 하겠지만 무농약도 괜찮고, 상황이 여의치 안으시면 꼭 유기농을 고집 안하셔도 됩니다. 그것보다 자극적인 음식, 인스턴트 음식, 기름진 음식을 피하시는게 더 건강에 효과적입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유기농제품이 농약이나 항생제같은 화학물질이 덜 들어있기때문에 건강에 더 많은 도움을 주기는 하겠으나,
금전적인 부분에서 계속 진행하기 힘든 부분이있다면 특정 제품만 유기농으로 드시고
다른 식품의 경우 일반식품으로 대체해서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