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다소나아가는초밥
자연산 산삼을 담근한게 있는데,
잊어먹고 있었더니, 8년이나
되었네요. 원래 술을 좋아하지
않아서 방치했더니,,,,
10년 채워도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심한토끼107
안녕하세요
산삼주 8년이라니 대단하네요 ㅎ
10년 채워서 드셔도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지금도 충분히 우러났을거지만 10년이란 의미가 있으니 딱채워서 개봉하세요 ㅎ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