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서로 연락을 안하는게 좋을까요?? 고민입니다
저번주 까지만 해도 남자가 저한테 선디엠하고 꾸준히 연락하고 저도 선디엠도 보냈어요
저번주는 만나자고 이야기도 나왔어요
이번주가 되니 제가 남자 한테 선디엠을 보내면 상대는 바로 답장해주고 요즘 남자 먼저 선디엠도 안 오고 연락도 뜸하고 만날지 안 만날지 대해서 구체적으로 말도 안하고 해서 연락을 안하는 게 나을까요?
상대 마음은 알 수가 없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저번주 까지만 해도 남자가 저한테 선디엠하고 꾸준히 연락하고 저도 선디엠도 보냈어요
저번주는 만나자고 이야기도 나왔어요
이번주가 되니 제가 남자 한테 선디엠을 보내면 상대는 바로 답장해주고 요즘 남자 먼저 선디엠도 안 오고 연락도 뜸하고 만날지 안 만날지 대해서 구체적으로 말도 안하고 해서 연락을 안하는 게 나을까요?
상대 마음은 알 수가 없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