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우리나라는 미국의 로비 문화를 잘 알지 못해서 예나 지금이나 문제를 일으키는건가요?
우리나라는 미국의 로비 문화를 잘 알지 못해서 예나 지금이나 문제를 일으키는건가요?
미국은 로비스트를 고용해서 로비를 하는 문화잖아요. 그런데 박정희때나 작년이나 이런 로비로 인하여 문제를 일으키는게 너무나 이상해서요. 다른나라들과 달리 한국 정부가 관여한 로비치고 잘 하는걸 못본거 같아 질문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우리나라는 미국의 로비 문화를 잘 알지 못해서 예나 지금이나 문제를 일으키는건가요?
미국은 로비스트를 고용해서 로비를 하는 문화잖아요. 그런데 박정희때나 작년이나 이런 로비로 인하여 문제를 일으키는게 너무나 이상해서요. 다른나라들과 달리 한국 정부가 관여한 로비치고 잘 하는걸 못본거 같아 질문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