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요즘 운동을 하는데 닭가슴살과 현미밥으로 조금 힘이 드는거 같습니다.
운동을 본격적으로 할려고 하는데 닭가슴살과 현미밥으로는 기운이 너무 안나는거 같습니다. 혹시 추가로
더 같이 먹어도 괜찮은 식단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항상 현미밥과 닭가슴살로 식사를 하시는 것은 아니지요?
2가지로만 식사를 하시면 굉장히 영양이 불균형이 되어서 힘듭니다.
과일이나 고기류도 조금은 더 드셔야 하고
우유나 견과류 토마토 아보카도
브로콜리 잡곡밥 등등 찾아 보시면 좋은 다이어트 식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닭가슴살 외에도 생선, 새우, 굴, 오징어 등의 어패류는 고품질 단백질과 오메가-3 지방산을 제공하여 다이어트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단, 튀긴 음식보다는 구워서나 조리하여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하여 영양 균형을 맞추면서 나에게 맞는 식단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셧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