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역대급자애로운공룡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기저질환
부정출혈
호르몬 불균형(부정출혈)이 있는데
산부인과에서 피임약을 먹는게 좋다고 했습니다
어제 그제 아랫배가 약간 묵직해서 부정출혈이 있을 했는데 오늘 약간의 갈색 냉(?)이 비치네요
피임 약을 먹어도 괜찮을까요?
주기에 맞지 않게 먹으면 큰 영향이 있을까 고민이되네요
지금 있는 약이 센스데이인데 부작용이 클지도 너무 걱정되고요 ㅠ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