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사랑니 발치 4일차 질문드립니다 음식
혹시 선지해장국 먹어도 되는걸까요?
선지가 고단백에 철분도 많다는데
사랑니 뽑은지 4일차인데 먹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너무 뜨거워서 안되려나요?
이런 국밥류나 피자는 언제부터 먹을수있는지 궁금합니다
의료상담
혹시 선지해장국 먹어도 되는걸까요?
선지가 고단백에 철분도 많다는데
사랑니 뽑은지 4일차인데 먹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너무 뜨거워서 안되려나요?
이런 국밥류나 피자는 언제부터 먹을수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