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건강식단으로 먹기 좋은 전골 레시피가 있을까요?
최근 건강에 신경 쓰면서 식단을 관리하려고 노력 중인데... 매일 닭가슴살이나 샐러드만 먹으니까 너무 질리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맛있으면서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전골 레시피가 혹시 있을까 해서 질문드립니다...
제가 고혈압이 살짝 있어서 나트륨 함량은 최대한 낮고, 채소를 듬뿍 넣어서 먹을 수 있는 전골 레시피를 찾고 있어요... 기름도 많이 안 들어가면 더 좋고요... 혹시 저처럼 건강을 위해 식단 관리하시는 분들 중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전골 레시피 아시는 분 계시면 꼭 좀 알려주세요... 어떤 재료를 넣고 어떻게 조리해야 건강하고 맛있는 전골을 만들 수 있을지 정말 궁금합니다...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도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건강기능식품회사 및 일반식품 회사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사골 국물을 꼭 이용을 해요
이게 저만의 킥 레시피 같은건데요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울린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