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가장똘똘한숭어
채택률 높음
기념일 선물을 뭘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남자친구와 만난지 곧 3000일이 됩니다
둘다 30대라 적지 않은 나이이기도 하고..
둘 다 기념일을 잘 챙기지 않는 성격이기도 한데
생일때도 딱히 선물을 주고 받지도 않아요
(생일이 일주일 차이라..)
서로 아무 기념일도 아닐때 필요한걸 기억했다가 깜짝 선물해 주는걸 더 좋아하구요
그런데.. 천일.. 이천일.. 일년.. 이년..
이런 날까지 넘기기엔 뭔가가 찝찝함이 있더라구요
이번에도 그냥 넘길까요?
그렇다고 둘 다 뭔가를 꾸미고 뭐 사진을 찍어서 남기고 그런것도 안 좋아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터져요..
그리구 오래 만나와서 서로에게 안해본 선물도 없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