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기념일 선물을 뭘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남자친구와 만난지 곧 3000일이 됩니다

둘다 30대라 적지 않은 나이이기도 하고..

둘 다 기념일을 잘 챙기지 않는 성격이기도 한데

생일때도 딱히 선물을 주고 받지도 않아요

(생일이 일주일 차이라..)

서로 아무 기념일도 아닐때 필요한걸 기억했다가 깜짝 선물해 주는걸 더 좋아하구요

그런데.. 천일.. 이천일.. 일년.. 이년..

이런 날까지 넘기기엔 뭔가가 찝찝함이 있더라구요

이번에도 그냥 넘길까요?

그렇다고 둘 다 뭔가를 꾸미고 뭐 사진을 찍어서 남기고 그런것도 안 좋아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터져요..

그리구 오래 만나와서 서로에게 안해본 선물도 없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왕 3000일 사귀셨다니 굉장히 오래 만나셨네오! 

    저도 남친이랑 4년 이상 만나다보니 안해본 선물이 없는데 

    진심이 담긴 선물은 모든 좋아라드라구요! 특히 돈 ㅎㅎㅎ 저는 선물 고르는 재주도 센스도 없어서 그넝 돈 주고 사고싶은거 사라고 했는데 너무 좋아하드라구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일단 3000일은 조금 특별한 날일 수 있을 것이기에

    가능하시다면 어느 정도 힘을 써서

    비용을 들이더라도

    좋은 제품을 준비해서 선물을 주시면 좋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