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ETF 투자하는 방법 부탁드립니다

저는 주식직접투자를 잘 못해

은행에서 ETF투자를 하고 있는데

종목 선정하는 방법과

매수 및 매도 타이밍 방법에 대해

도움을 청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현빈 경제전문가입니다.

    • 매수하는 것은 적립식으로 모아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 특히 앞으로 전망이 유망한 섹터는 뉴스를 통해서도 알 수 있기 때문에 모아갈 수 있습니다

    • 매도의 시점은 내가 투자한 이유가 여전히 유지된다면 매도하기 보다 비중을 조절하고 내가 투자한 이유가 사라졌다면 전량 매도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