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경제
그럭저럭설레는마멋
저는 주식직접투자를 잘 못해
은행에서 ETF투자를 하고 있는데
종목 선정하는 방법과
매수 및 매도 타이밍 방법에 대해
도움을 청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현빈 경제전문가
경제연구소
∙
안녕하세요. 최현빈 경제전문가입니다.
매수하는 것은 적립식으로 모아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앞으로 전망이 유망한 섹터는 뉴스를 통해서도 알 수 있기 때문에 모아갈 수 있습니다
매도의 시점은 내가 투자한 이유가 여전히 유지된다면 매도하기 보다 비중을 조절하고 내가 투자한 이유가 사라졌다면 전량 매도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