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개인회생 끝났지가 2년이 지났어도 카드발급은 왜 거부되나요?
개인회생 중일때는 개인회생중이라 카드발급안됩니다.
해놓고 지금와선 개인회생 끝났지가 2년이 지났어도 카드발급이 거부됩니다. 이유도 설명해 주지 않습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다 안되요. 마지막심사에서 거부됩니다. 왜 그럴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개인회생 중일때는 개인회생중이라 카드발급안됩니다.
해놓고 지금와선 개인회생 끝났지가 2년이 지났어도 카드발급이 거부됩니다. 이유도 설명해 주지 않습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다 안되요. 마지막심사에서 거부됩니다. 왜 그럴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