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대범한애벌래285
해장에 좋은 음식은 어떤게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대범한애벌래285입니다.
해장에 좋을만한 음식으로는 어떤것들이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라면이 제일 최고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술을 마신 다음 숙취 해소를 위해서는 라면보다는 수분과 영양성분을 보충하는 음식이 좋습니다. 물, 전해질 음료, 해장국, 과일, 우유, 토마토, 콩나물을 이용한 음식들이 도움이 되며, 과다 음주를 피하고, 음주 중에는 물을 마시며, 간 건강을 유지하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충분한 수면과 휴식을 취하고, 숙취 증상이 심하거나 오래 지속될 경우에는 병원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해장에 좋은 음식으로 콩나물국을 추천드립니다
콩나물의 아스파라긴산이 간의 해독작용을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