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유아 녹용 섭취 궁금해요 알려주세요
밥을 안먹는 아이는 아닌데
살이 너무 안찌고 살이 안붙으니
키성장도 느린것같아요
보통 봄가을 아이들도 녹용을 먹이면 좋다고
들었는데 6세 아이 녹용 괜찮을까요?
부작용은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약·영양제
밥을 안먹는 아이는 아닌데
살이 너무 안찌고 살이 안붙으니
키성장도 느린것같아요
보통 봄가을 아이들도 녹용을 먹이면 좋다고
들었는데 6세 아이 녹용 괜찮을까요?
부작용은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