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이빨이나 잇몸에 통증이있어요. 많이 아프진않습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0
기저질환
역류성식도염
혀 측면에 구내염 생기고부터 아니면 그 전부터 껌을씹거나 할때 이빨인지 잇몸인지는 모르겠는데 양쪽이 아프고 쑤십니다.
진통이 있다고해야하나... 이가 시려워지는 느낌?? 아프긴아픈데 큰 병이있는건 아니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0
기저질환
역류성식도염
혀 측면에 구내염 생기고부터 아니면 그 전부터 껌을씹거나 할때 이빨인지 잇몸인지는 모르겠는데 양쪽이 아프고 쑤십니다.
진통이 있다고해야하나... 이가 시려워지는 느낌?? 아프긴아픈데 큰 병이있는건 아니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