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플 때 다들 어떻게 참으시나오??

배고플 때 다들 어떻게 참으시나오??

다이어트 2일차인데 간헐적 단식 하고 이써요 16:8 정도로요 배고픔을 너무 참기가 힘들어요 꿀팁 있으면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읽어보았습니다.

    다이어트 2일차가 정말 가장 고비인데 포기하지 않고 실천중이시네요 ! 16:8 간헐적 단식중에 밀려오는 심한 배고픔을 달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제안드리겠습니다.

    1 ) 무가당 탄산수, 히비스커스 티, 페퍼민트티, 물에 레몬즙이나 라임즙 또는 조각을 넣어 수시로 마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니면 커피를 물에 연하게 희석해서 보리차처럼 마시는 방법도 있어요. 탄산수는 포만감과 포만중추를 자극해서 가짜 허기를 잠재우는데 좋습니다.

    2 ) 공복감이 강하게 밀려올 때는 바로 양치질을 하는 방법입니다. 치약 고유의 강한 민트 향이 대뇌를 자극해서 식욕을 억제하고, 입안이 깔끔해지면 음식을 먹고 싶다는 욕구가 자연스럽게 줄어들게 됩니다.

    3 ) 몸을 움직여서 주의를 완전하게 분산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배고픔은 계속 지속되는 것이 아닌 보통 10~15분 정도의 파도처럼 찾아왔다 사라져서, 가벼운 스트레칭을 하시거나, 청소, 가사일, 취미생활, 업무에 관심을 돌리시면 금방 허기가 가라앉습니다.

    천일염이나 핑크솔트를 한 꼬집 입에 물고 녹여먹는 것도 전해질을 보충해서 공복 두통과 허기를 달래는 비결이 있습니다. 정 배고프면 삶은 계란, 오이, 방울토마토, 모듬 견과류를 먹기도 합니다. 200kcal 내외로 섭취하면 금방 허기는 가라앉더라구요.

    이 고비만 잘 넘기시면 몸이 공복 상태에 조금씩 적응해 나가며 앞으로의 단식이 수월해질텐디 좀만 더 기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채택 보상으로 10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