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일단고운사막여우
며칠 동안 선선한 것 같다가 갑자기 더워진것 같은데 , 지역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요즘 날씨에 집에서 에어컨 트시나요? 저희는 오늘부터 틀긴했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아직 습도가 높은 건 아니라서 선풍기로도 충분한 거 같아요.
저희 집에서 에어컨은 장마기간이 시작되면 그때부터 많이 틀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라일락향기율22
지역마다 확실히 온도 차이가 있는 것 같긴 하네요
여기 서울인데요 많이 더워요지금 30도 가까이 되어서
더운데요 그래서 지금 에어컨을 켰어요 어제보다 오늘이 살짝 더 더운 것 같아요
어제도 더웠거든요 그래도
밤이 되니까 너무 시원했어요 오늘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밤에는 아직까지 에어컨을 켠 적은 없습니다 낮에만 살짝 켰거든요 확실히
지역마다 차이가 많은 것 같아요
따뜻한원앙279
요즘 기온이 많이 올라가서 더워지기는 했지만 저희집은 아직은 에어컨을 틀기는 이르다고 생각해서
선풍기 정도로만 버티고 있습니다.
이제 기온이 높아지고 습도도 높아지면 아마 에어컨을 작동시킬 것 같고 7월부터 에어컨을 틀기 시작하게 될 것 같습니다.
보미야보미야
저는 지난 주부터 날씨가 많이 더워지면서
실내에서 생활 할 때에 에어컨을 틀고 사용하게 됩니다.
에어컨 조금 높은 온도로 틀고 동시에 선풍기를 활용하게 되면
그래도 전기 덜 쓰면서
시원하게 집에서, 실내에서 지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