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에 집에서 에어컨 트시나요?

며칠 동안 선선한 것 같다가 갑자기 더워진것 같은데 , 지역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요즘 날씨에 집에서 에어컨 트시나요? 저희는 오늘부터 틀긴했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직 습도가 높은 건 아니라서 선풍기로도 충분한 거 같아요.

    저희 집에서 에어컨은 장마기간이 시작되면 그때부터 많이 틀 것 같습니다.

  • 지역마다 확실히 온도 차이가 있는 것 같긴 하네요

    여기 서울인데요 많이 더워요지금 30도 가까이 되어서

    더운데요 그래서 지금 에어컨을 켰어요 어제보다 오늘이 살짝 더 더운 것 같아요

    어제도 더웠거든요 그래도

    밤이 되니까 너무 시원했어요 오늘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밤에는 아직까지 에어컨을 켠 적은 없습니다 낮에만 살짝 켰거든요 확실히

    지역마다 차이가 많은 것 같아요

  • 요즘 기온이 많이 올라가서 더워지기는 했지만 저희집은 아직은 에어컨을 틀기는 이르다고 생각해서

    선풍기 정도로만 버티고 있습니다.

    이제 기온이 높아지고 습도도 높아지면 아마 에어컨을 작동시킬 것 같고 7월부터 에어컨을 틀기 시작하게 될 것 같습니다.

  • 저는 지난 주부터 날씨가 많이 더워지면서

    실내에서 생활 할 때에 에어컨을 틀고 사용하게 됩니다.

    에어컨 조금 높은 온도로 틀고 동시에 선풍기를 활용하게 되면

    그래도 전기 덜 쓰면서

    시원하게 집에서, 실내에서 지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