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굉장한라마카크131
최근 날씨가 갑자기 더워져서 웬만하면 에어컨 없이 버티려고 했는데 힘들더라고요. 혹시 지금 에어컨 트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좀 빨리 트는 것 같기도 하네요.
13개의 답변이 있어요!
주위를살피다
저는 아직 에어컨을 사용하지않습니다.
아직까지는 선풍기바람으로도 더위를 날릴수있더라고요.
그러나 다음주부터 더 더워지면 작동시켜야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한결같이용기를내는선인장
저희는 에어컨 튼지 한 보름정도 됐어요!
에어컨 없으면 절대 생활 불가요..ㅠ
선풍기로도 만족할 수 없어요ㅠ
저녁에 샤워하기 전에 에어컨 틀어놓고 방으로 들어가면 천국이 따로 없숨당☺️
종종현명한수양버들
저는 튼 지 한달 반 정도 되었어요,,,,
더울 때 틀려고 산 거니까 .. 그냥 틉니당 ,,
전기세 .. 내려고 돈 버는 거니까 ,,,
일단 틀어용 ,..
언제나신비로운보아뱀
실내온도 29도되면 에어컨틉니다. 24도로. 맞춰놓으면 쾌적하고 기분좋게 일할 수 있습니다. 컨버터스타일로 온도에 맞춰 자동조절되니 전기료도 별로 안나온다고 하던데요.
늘현대적인비숑
어제 처럼 습한 날에는 틀고 잡니다
몇푼 아끼려고 참고 자다가는 수면의 질도 떨어지고
절전모드 냉방으로 키고 선풍기 틀면 시원하더라구요 ㅎㅎ
의연한우랑우탄23
안녕하세요
아직까지는 에어컨을 틀어 놓고 생활을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창문을 열어 놓으면 바람이 잘 들어와 그런데로 버티고 있지만 요즘 날씨를 보니 조만간에 에어컨을 틀고 생활을 해야 할거 같습니다
그런대로호의적인파스타
저희는 거의 5월부터 틀었어요...집이 동향이라 너무 더워서 버틸수가 없어요 그냥 전기세 나오더라도 그냥 그게 삶의 질을 올려준다생각하고 틀어요...
진실한낙타288
저는 5월달부터 에어컨을 켰습니다.
5월달에 초여름날씨가 지속되면서 6월달에도 좀 덥다 싶으면 에어컨을 켜게 되더라고요.
오늘도 비가 와서 온도가 조금 내려갔지만려그래도 이침에 더워서 에어컨을 켰습니다.
아직도자신감많은포도잼
아침 저녁으로 샤워할 때 틀고 있어요
에어컨은 가동할 때 전기세가 많이 나가서 한번 트는김에 4시간이상은 틀고 꺼요
생각보다 틀어두었을 땐 전기세가 안 나간다고 하더라고요
최고로튼실한북극곰
무조건 틀고 지냅니다. 더운 것도 더운건데 습해서 안 틀면 너무 습하더라고요~
인버터 에어컨이면 전기세도 많이 안드니까 틀고 지내세요
완벽히파릇파릇한올빼미
정말 고민되는 부분이죠
사실 벌써 에어컨 틀면 7,8월 어떻게 보내냐 하면서 선풍기로 겨우 버티고 있어요
잠들기 전에 찬물샤워로 몸 온도좀 내리고 선풍기 쐬면 그나마 좀 버틸만 하더라고요
갈수록튼튼한수박
지금 무조건 틀어야해요 너무 더워요 그러고 습해가지고 안틀면 땀 많이 나요 꼭 트세요😀😀😀😀😀😀😀😀😀😀
희망찬베리
저는 아직 안 틀고 버티는 중입니다 ㅎㅎ 선풍기나 창문 열어서 버티고 있는데 낮에는 슬슬 고민되더라고요. 그래도 한 번 에어컨 틀기 시작하면 계속 켜게 될 것 같아서 최대한 버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