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집에서 에어컨 트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최근 날씨가 갑자기 더워져서 웬만하면 에어컨 없이 버티려고 했는데 힘들더라고요. 혹시 지금 에어컨 트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좀 빨리 트는 것 같기도 하네요.

1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아직 에어컨을 사용하지않습니다.

    아직까지는 선풍기바람으로도 더위를 날릴수있더라고요.

    그러나 다음주부터 더 더워지면 작동시켜야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 저희는 에어컨 튼지 한 보름정도 됐어요!

    에어컨 없으면 절대 생활 불가요..ㅠ

    선풍기로도 만족할 수 없어요ㅠ

    저녁에 샤워하기 전에 에어컨 틀어놓고 방으로 들어가면 천국이 따로 없숨당☺️

  • 저는 튼 지 한달 반 정도 되었어요,,,, 

    더울 때 틀려고 산 거니까 .. 그냥 틉니당 ,, 

    전기세 .. 내려고 돈 버는 거니까 ,,, 

    일단 틀어용 ,..

  • 실내온도 29도되면 에어컨틉니다. 24도로. 맞춰놓으면 쾌적하고 기분좋게 일할 수 있습니다. 컨버터스타일로 온도에 맞춰 자동조절되니 전기료도 별로 안나온다고 하던데요.

  • 어제 처럼 습한 날에는 틀고 잡니다

    몇푼 아끼려고 참고 자다가는 수면의 질도 떨어지고

    절전모드 냉방으로 키고 선풍기 틀면 시원하더라구요 ㅎㅎ

  • 안녕하세요

    아직까지는 에어컨을 틀어 놓고 생활을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창문을 열어 놓으면 바람이 잘 들어와 그런데로 버티고 있지만 요즘 날씨를 보니 조만간에 에어컨을 틀고 생활을 해야 할거 같습니다

  • 저희는 거의 5월부터 틀었어요...집이 동향이라 너무 더워서 버틸수가 없어요 그냥 전기세 나오더라도 그냥 그게 삶의 질을 올려준다생각하고 틀어요...

  • 저는 5월달부터 에어컨을 켰습니다.

    5월달에 초여름날씨가 지속되면서 6월달에도 좀 덥다 싶으면 에어컨을 켜게 되더라고요.

    오늘도 비가 와서 온도가 조금 내려갔지만려그래도 이침에 더워서 에어컨을 켰습니다.

  • 아침 저녁으로 샤워할 때 틀고 있어요

    에어컨은 가동할 때 전기세가 많이 나가서 한번 트는김에 4시간이상은 틀고 꺼요

    생각보다 틀어두었을 땐 전기세가 안 나간다고 하더라고요

  • 무조건 틀고 지냅니다. 더운 것도 더운건데 습해서 안 틀면 너무 습하더라고요~ 

    인버터 에어컨이면 전기세도 많이 안드니까 틀고 지내세요

  • 정말 고민되는 부분이죠 

    사실 벌써 에어컨 틀면 7,8월 어떻게 보내냐 하면서 선풍기로 겨우 버티고 있어요

    잠들기 전에 찬물샤워로 몸 온도좀 내리고 선풍기 쐬면 그나마 좀 버틸만 하더라고요

  • 지금 무조건 틀어야해요 너무 더워요 그러고 습해가지고 안틀면 땀 많이 나요 꼭 트세요😀😀😀😀😀😀😀😀😀😀

  • 저는 아직 안 틀고 버티는 중입니다 ㅎㅎ 선풍기나 창문 열어서 버티고 있는데 낮에는 슬슬 고민되더라고요. 그래도 한 번 에어컨 틀기 시작하면 계속 켜게 될 것 같아서 최대한 버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