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남자친구랑 너무 자주 싸우는데..

요즘 남자친구랑 자주 싸우는데 크게 싸우는건 아니지만 좀 잦아져서요.. 남자친구가 진짜 착해서 제가 잘하면 될거 같은데 제가 같은 실수를 많이 반복하는거 같아요..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그러겠다고 해도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이

    사람이라면 어쩔 수 없는 부분 아닐까요?

    고치려고 하는 부분을 봐달라고 말하고

    같은 실수를 했을때 그것을 인지하고 있고

    덜 하려고 노력 중이라는 것을 어필하고

    서로 좀더 너그러운 마음을 가지고 이해해주는 부분을

    키워가시길 응원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