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유난히열정적인케첩
요즘 남자친구랑 자주 싸우는데 크게 싸우는건 아니지만 좀 잦아져서요.. 남자친구가 진짜 착해서 제가 잘하면 될거 같은데 제가 같은 실수를 많이 반복하는거 같아요..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영원히노는신사
안그러겠다고 해도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이
사람이라면 어쩔 수 없는 부분 아닐까요?
고치려고 하는 부분을 봐달라고 말하고
같은 실수를 했을때 그것을 인지하고 있고
덜 하려고 노력 중이라는 것을 어필하고
서로 좀더 너그러운 마음을 가지고 이해해주는 부분을
키워가시길 응원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