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핑크내복 빵구났써요 하이187
채택률 높음
이전에 어디서 봤는데 집앞에 눈이 얼어서 사람이 다치면 집주인이 처벌 받는다는데 그게 맞나요??
이전에 어디서 봤는데 집앞에 눈이 얼어서 사람이 다치면 집주인이 처벌 받는다는데 그게 맞나요??아니면 제가 잘못들은걸까요?? 알려주세요
법률
핑크내복 빵구났써요 하이187
이전에 어디서 봤는데 집앞에 눈이 얼어서 사람이 다치면 집주인이 처벌 받는다는데 그게 맞나요??아니면 제가 잘못들은걸까요??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