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진심감사하는시금치
클린식단으로 한 주 식단을 준비해보려고 하는데 어떤 음식들로 구성하는게 좋을지요?
요새 체중도 많이 늘어나고 밤에 야식이며 대충 패스트푸드로 끼니를 떼우다보니 면역력도 약해지고 체력이 떨어지게 되더라고요.
나중에 관리해야지 하다가는 아예 안하게 될 거 같아서 지금 당장해보려고 하는데요, 일주일 치 식단을 미리 짜둬서 일주일 동안만이라도 클린식단을 유지해보려고 합니다.
간단한 레시피에서부터 음식들 보관법이나 재료 손질 팁 등 영양 균형에 맞춘 음식들 구성에 대한 정보가 알고 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단으로는
식이섬유 , 단백질을 위주로 비정제 탄수화물을 추가하면 좋습니다 .
예로 닭가슴살 샐러드와 오트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