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어린선 피부 치료 필요한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36
피부가 건조한편이라 각질이 자주 생기긴합니다
이것으로 인해 일상생활이 어려움을 느낀다 하는 정도는 아니지만 남들과 비교해봤을때는 객관적으로 각질은 많은듯 합니다.
ㅓ린선이 지금은 괜찮을지 모르지만 나이가 더들었을때는 어찌될지 양상이 예상이 힘든데 지금이라도 전문적으로 치료를 받는게 어떨지 설명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6
피부가 건조한편이라 각질이 자주 생기긴합니다
이것으로 인해 일상생활이 어려움을 느낀다 하는 정도는 아니지만 남들과 비교해봤을때는 객관적으로 각질은 많은듯 합니다.
ㅓ린선이 지금은 괜찮을지 모르지만 나이가 더들었을때는 어찌될지 양상이 예상이 힘든데 지금이라도 전문적으로 치료를 받는게 어떨지 설명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