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시절인연을 붙잡는건, 미련일까요?!!
아이를 키우다 보니 시절인연이 많아지고, 상대방과 마음이 통하고 육아관도 비슷하고 정말 좋다가도 어느 시기가 지나면 멀어지게 되고, 인간관계가 허무하다는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 이 시절인연은 지나가도록 두는게 맞는 인연인건가요?!
고민상담
아이를 키우다 보니 시절인연이 많아지고, 상대방과 마음이 통하고 육아관도 비슷하고 정말 좋다가도 어느 시기가 지나면 멀어지게 되고, 인간관계가 허무하다는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 이 시절인연은 지나가도록 두는게 맞는 인연인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