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휴대폰을 KT닷컴에서 주문하고 늦어서 개통 해피콜이안오던데요.
휴대폰을 주문하고 개통을 위한 해피콜 전화는 몇시에서 몇시사이에 오나요? 5시 넘으면 늦어서 다음날 오전에 연락이 오나요?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휴대폰을 주문하고 개통을 위한 해피콜 전화는 몇시에서 몇시사이에 오나요? 5시 넘으면 늦어서 다음날 오전에 연락이 오나요?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