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내일도우아한감자전
다이어트할때 우유에 레몬즙을 섞어서
우유에 레몬즙을 섞으니 몽글몽글하게 엉기면서 살짝 걸쭉하게 되는데 다이어트할때 먹어도 괜찮을까요? 제 생각엔 이걸 먹으면 포만감도 생기고 영양소도 공급되고 좋을거 같은데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유의 단백질성분과 극산성의 레몬즙이 만나 단백질이 응고되는 현상입니다.
다이어트 중 먹어도 큰 상관이 없지만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데에는
직접적인 영향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