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3세대 여돌노래 추천해주세요!!!!

요즘에 3세대여돌노래에 빠졌거든요????

약간 초딩때듣던거라그런지 약간 아련...?ㅋㅋㅋ

할튼 3세대 여돌노래 추천해주세용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초등학교 시절 추억이 방울방울 떠오르면서 가슴 한구석이 아련해지는 3세대 여돌 명곡이라면 역시 특유의 서정적이고 벅차오르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와 트와이스의 'Cheer Up'을 빼놓을 수 없는데, 당시 학교 장기자랑이나 하굣길을 휩쓸었던 곡들이라 전주만 들어도 그때 그 시절 공기가 고스란히 느껴지실 겁니다. 여기에 아련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극대화한 오마이걸의 '비밀정원'이나 러블리즈의 'Ah-Choo', 그리고 독보적인 콘셉트로 심장을 뛰게 했던 레드벨벳의 '빨간 맛'과 청량함의 끝판왕이었던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까지 연달아 들으면 그 시절 감성에 제대로 몰입하실 수 있을 테니 이 리스트로 플레이리스트를 채워보시길 추천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오 3세대 여돌 노래 좋죠ㅎㅎ 아직 제 플리에도 3세대 여돌 노래가 남아 있답니다ㅎㅎ 몇 곡 추천해드리자면!

    에이프릴- 팅커벨

    다이아- 그 길에서

    Apink- Luv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마마무- 음오아예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여자친구- 너 그리고 나

    이렇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음악 감상되세용👍🏻

  • 3세대 여자 아이돌 노래 좋은 거 많아요.

    오마이걸 - 살짝 설렜어

    오마이걸 - 내 얘길 들어

    오마이걸 - 비밀정

    아이오아이 - 소나기

    아이오아이 - 벚꽃이 지면

    마마무 - 데칼코마니

    레드벨벳 - 빨간맛

    레드벨벳 - 아이스크림 케이크

    블랙핑크 - 마지막처럼

    블랙핑크 - Forever Young

    트와이스 - Cheer Up

    라붐 - 상상 더하기

    볼빨간사춘기 - 여행

    여자친구 - 너 그리고 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