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진짜 역사속으로 사라질거 같긴하네요

홈플러스가 상태가 안좋다는건 저도 알고있긴하거든요 제가 어제 홈플러스를 다시 가보긴했는데 기괴할 정도록 물건이 없드라고요 고기가 있어야 될자리에 가위랑 집게 있고 홈플러스 진짜 역사속으로 사라질거 같긴하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최근에 가봤는데 예전과는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더라고요. 특히 진열대가 비어 있는 곳이 많아서 재고 관리에 어려움이 있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걱정되네요.

    채택 보상으로 1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맞아요 현재 홈플러스가서 분위기보면 정말 어두워요. 물건도 없고 사람들도 확줄었고 이제절말 없어질거같습니다. 처음생겼을때 엄청좋아했는데 안타깝습니다.

  • 마쟈요 대형마트라고 좋아했는데.. 거즘 없어졌다고 볼수있죠 실업자들도 월급도 제대로 못받은 상황까지 왔으니 없어진다고 볼수잇죠

  • 현재로는 표족한 수가 없어서 결국 사라질 것 같습니다.누군가 엄청난 돈을 투자할리도 없구요,돌파구가 보이지 않습니다.

    이마트나 롯데마트도 어려운 판에 홈플러스는 버티지 못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