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피임약 중도중단시 휴약기 후 복용인가요 아님 생리 첫날 복용인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
피임약을 두팩정도 장기 복용중이였고 세팩째인 현재 21정중 17정을 복용한 뒤 18정 차례에 복용을 까먹어 복용 중단 하였습니다 중단 삼일차 생리가 터졌는데 이 경우 다음팩을 생리 첫날에 복용을 해야하나요 아니면 7일 휴약기를 가진 후 복용해야하나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0
피임약을 두팩정도 장기 복용중이였고 세팩째인 현재 21정중 17정을 복용한 뒤 18정 차례에 복용을 까먹어 복용 중단 하였습니다 중단 삼일차 생리가 터졌는데 이 경우 다음팩을 생리 첫날에 복용을 해야하나요 아니면 7일 휴약기를 가진 후 복용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