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11개월 아기 분리수면 질문드려요 ㅠㅠ
11개월된지 얼마안된 남아입니다
애가 이제 엄마가아니면 달래는데 한참걸리고, 엄마만 엄청 찾아서 밤에 잠을 재우는게 힘드네요ㅠㅠ
아기가 8시되면 자는데 그때부터 같이 있을수도없고 어떻게 하면될까요
계속 쭉 분리수면을 하다가 애가 새벽에 너무울면 같이 자고 했었습니다
잠은 좀 예민한 편이긴 하구요, 통잠도 9개월 넘어서 처음 잤으니,, 최근에 잘자다가 한 몇주전부터 새벽에 한두번 깨던게 네다섯번씩 깨고 울고 하네요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20시쯤 자고 07시 기상인데
21시 22시 23시 거의 한시간에 한범씩 깨서 옆에 같이 누워있으면 자고 없으면 십분이십분만에 깨서 바로 울고불고 서있습니다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