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멀미가 자주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35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작년만에도 특별한 멀미를 느끼거나 한 경우가 없었는데, 올해 겨울철에 접어들어 지하철을 타거나 버스를 타면 멀미를 심하게 느낍니다. 멀미가 심하니 바깥 풍경을 볼수없어 어쩔수 없이 차를 타거나 하면 잠을 청하곤 하는데요.
이렇게 멀미를 하는 이유가 뭘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5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작년만에도 특별한 멀미를 느끼거나 한 경우가 없었는데, 올해 겨울철에 접어들어 지하철을 타거나 버스를 타면 멀미를 심하게 느낍니다. 멀미가 심하니 바깥 풍경을 볼수없어 어쩔수 없이 차를 타거나 하면 잠을 청하곤 하는데요.
이렇게 멀미를 하는 이유가 뭘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