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업해서 세무사일할때 기장거래처 업무(기장100개목표)

저에게 있어 워라밸은 근무시간이 아니라 쉴때(놀때) 일로부터 자유로운거를 워라밸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장관련해서 거래처사장님들이 시즌때말고 비시즌때도 갑작스러운 서류요구(사무실가야하는행위)

예를들어, 데이트,스포츠경기장가서 경기볼때,친구들이랑 술마실때 등등

갑작스럽게 사무실가야 할때 많나요?

직원도 비시즌때 5시퇴근시키면 그 이후에는 직원이 없어 직원에게 시키기도 힘들거같기도하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상황에 따라 다를 것으로 보여집니다. 모두 계획대로 되지는 않을 것이며 갑작스러운 일은 그리 많진 않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