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종류가 많은데 어떤 과일을 가장 좋아하나요

과일 종류가 정말 많죠

계절마다 제철 과일도 따로 있고요

과일을 좋아하나요

어떤 과일을 가장 좋아하나요

여름에만 먹을 수 있는 과일이 많은데 여름 제철 과일 중에는 어떤 것을 가장 좋아하나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과일 중에 수박과 복숭아, 감귤을 제일 좋아합니다.

    여름철 수박은 너무 시원하고, 수분도 많고, 달아서 좋구요.

    복숭아는 물렁복숭아 너무 좋아합니다.

    겨울에는 전기장판 위에서 귤까먹는 거 정말 좋아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3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여름 제철 과일 중에 망고와 수박 제일 좋아합니다. 특히 수박은 수분 함량이 높아 더울 때 먹기 좋고 망고는 달달한 과일 먹고 싶을 때 주로 먹는 편이어서 냉동망고도 자주 먹습니다.

  • 저는 북숭아를 좋아합니다.

    여름에 수박,참외,복숭아 다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복숭아를 가장 좋아합니다.

    천도복숭아를 비롯해서 복숭아 종류는 다 좋아합니다.

  • 지금 살구가 맛있어요. 비싸기는 하지만 요즘 살구가 땡기네요. 참외는 완전 달고요 자두도 새콤달콤

    하니 맛있어요. 수박도 잘라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꺼내 먹으면 좋더라고요

  • 딸기수박참외메론이 짱짱 맛있는 것 같아요

    원래 딸기를 제일 좋아해서 한 번 먹으면 배 터질 때까지 먹는데

    최근에 수박 시켜서 먹으니까 넘넘 맛있더라구요,, 비슷하게

    참외도 달달해서 좋아요  ṑṑ 저는 씨도 같이 먹는 편이에요!!

    수박은 땡모반으로 먹어도 시원하고 맛있고 화채도 맛있어요,,

    아 쓰다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오늘 저녁으로 먹을게요,, 밥 대신,,

  • 저는 참외를 가장 좋아합니다.

    수박도 좋아하지만 식감이 있는 참외를 더 좋아합니다.

    여름철 덥고 짜증나지만 참외를 먹을 수 있는 것은 그나마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