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봄이라 놀러가고 싶은데 자영업자라 못가요
다른 사람들은 다 놀러가는데
저는 1인 자영업자라서 놀러가지도 못하고
오늘도 가게 오픈을 했네요 ㅠ
이럴때 어떻게 멘탈 관리를 하면 좋을까요
인건비 감당하고 사람 뽑을만큼의 매출이 아니라 그것도 어렵네요 흑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다른 사람들은 다 놀러가는데
저는 1인 자영업자라서 놀러가지도 못하고
오늘도 가게 오픈을 했네요 ㅠ
이럴때 어떻게 멘탈 관리를 하면 좋을까요
인건비 감당하고 사람 뽑을만큼의 매출이 아니라 그것도 어렵네요 흑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