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치가 꼬불꼬불하게 나는 이유가 뭘까요?

새치가 꼬불꼬불하게 나는 이유가 뭘까요?

이렇게 난건 뽑아야할까요??

아님 그냥 둬야할까요??

새치 안나는 방법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새치는 저도 고민인데요ㅠ

    새치가 꼬불하게 나는 이유는 나이가 들면서 모낭 기능이 약해져서 그래요. 모발 단면이 불규칙해지면서 곱슬거리거나 꼬불꼬불하게 자랄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새치가 꼬불꼬불하게 나는것은 비교적 흔한 현상이예요.

    가끔 한두가닥이면 뽑아도 무방하나, 습관적으로 계속 뽑는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모낭이 손상되거나 모발이 가늘어 질수 있어서예요.

    안타깝게도 아직 새치가 안나는 방법은 알수없습니다.

    다만 진행을 늦추는데 도움이 되는 것들로

    충분한 수면, 스트레스 관리, 단백질 섭취,비타민B군 섭취, 두피관리가 있어요.

    채택 보상으로 6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