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 추천좀 해주세요
2023. 05. 25. 06:47
안녕하세요
제가 식단 조절을 통해서 살을 조금 빼고 싶은데요
추천 좀 해주세요
밥은 얼마나 줄이는지 채소나 육류는 얼마나먹는지도요
감사합니다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교급식영양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현재 어떤 식단으로 식사를 하시는지 모르기 때문에 특별하게 이야기를 해 드리기가 어려운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탄수화물과 단백질 비율은 비슷하게 가져가시고 대략 40%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영양소로 채우시면 됩니다
2023. 05. 25. 14:25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