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환한슴새70
환한슴새7022.08.15
수험생 식단좀 추천 부탁드려요..
수험생이 매일 간단하게 영양소 골고루 먹을 수 있는 식단이 있을까요?
점심시간은 짧고... 두뇌는 많이 쓰고 참 진퇴양난인데, 매일 먹어도 괜찮은 식단좀 추천부탁드립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식사구성을 제대로 챙기지 못하니 탄수화물 위주로 먹을것으로 보이는데,
단백질이 부족할테니 단백질 간식을 드시거나 물대신 프로틴쉐이크를 마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