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궁금해요모든게
채택률 높음
대리기사님들은 퇴근을 어떻게 하시나요?
갑자기 든 생각인데 대리기사님들은 운전하고나서 목적지에 도착하고 나면 어떻게 이동하시나요? 지하철? 버스? 그리고 만약 밤늦게 운행 마치면 대충교통 다 끊겼을텐데 그럴때는 어떡하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궁금해요모든게
갑자기 든 생각인데 대리기사님들은 운전하고나서 목적지에 도착하고 나면 어떻게 이동하시나요? 지하철? 버스? 그리고 만약 밤늦게 운행 마치면 대충교통 다 끊겼을텐데 그럴때는 어떡하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