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샤워 하루에 두번씩 하는데 때 밀어야 하나요?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두 번 샤워를 합니다. 그런데 아내가 목욕탕 가서 때를 안 민다고 뭐라고 하네요. 때를 꼭 밀어야 하나요? 샤워를 하루도 쉬지 않고 계속 합니다. 별로 더럽다고 생각은 안 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두 번 샤워를 합니다. 그런데 아내가 목욕탕 가서 때를 안 민다고 뭐라고 하네요. 때를 꼭 밀어야 하나요? 샤워를 하루도 쉬지 않고 계속 합니다. 별로 더럽다고 생각은 안 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