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듀얼모니터암 한쪽 고정 안 되고 내려감 어느것을 조이나요?
듀얼 모니터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몇달은 이상없이 사용하고 있었는데 오른쪽 모니터가 갑가지 내려가네요 다 조여봤는데도 그래요 메인은 괜찮고요 고장난건가요? 사진보시고 어느것을 조여야 할까요? 오른쪽은 휴지랑 오디오바로 바치고 있습니다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듀얼 모니터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몇달은 이상없이 사용하고 있었는데 오른쪽 모니터가 갑가지 내려가네요 다 조여봤는데도 그래요 메인은 괜찮고요 고장난건가요? 사진보시고 어느것을 조여야 할까요? 오른쪽은 휴지랑 오디오바로 바치고 있습니다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