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제법예쁜식빵
양주를 마실때 얼음에 타먹는게 낫나요?
아니면 언더락 잔으로 스트레이트로 상온?으로 마시는게 낫나요?
다음날 머리안아프고 숙취없는기준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도연맹
다음날 숙취를 줄이는 것이 목적이라면 상온 스트레이트보다는 얼음에 타서 마시는 온더락 방식이 훨씬 나아요 얼음이 녹으면서 독한 양주의 알코올 도수를 낮춰주고 자연스럽게 수분 섭취를 늘려주기 때문에 알코올 분해에 큰 도움을 줍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