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를 마실때 얼음에 타먹는게 낫나요?

양주를 마실때 얼음에 타먹는게 낫나요?

아니면 언더락 잔으로 스트레이트로 상온?으로 마시는게 낫나요?

다음날 머리안아프고 숙취없는기준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다음날 숙취를 줄이는 것이 목적이라면 상온 스트레이트보다는 얼음에 타서 마시는 온더락 방식이 훨씬 나아요 얼음이 녹으면서 독한 양주의 알코올 도수를 낮춰주고 자연스럽게 수분 섭취를 늘려주기 때문에 알코올 분해에 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