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컬러렌즈 오브제 초코 직경??

다비치 컬러렌즈 사려는데 제가 전에 오렌즈에 샘플 13.1?13.0?꼈는데 살짝 자연스럽게 커졌었는데 이번에 다비치 오브제 초코는 좀 큰 편인가요 직경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에 오렌즈에서 그래픽 직경 13.0~13.1mm 정도가 자연스럽게 잘 맞으셨다면, 다비치 오브제 초코는 크게 부담스러운 편은 아니에요.

    다비치 오브제 초코의 그래픽 직경(G.DIA)은 13.2mm입니다. 전체 직경은 14.2mm이고요.

    13.2mm는 컬러렌즈 기준으로는 자연스럽게 살짝 또렷해지는 정도라서,

    • 12.8~13.0mm → 거의 티 안 남

    • 13.1~13.2mm → 자연스럽게 눈동자 확장

    • 13.3~13.5mm → 눈이 커 보이는 느낌

    • 13.6mm 이상 → 빅 직경 느낌

    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그래서 오렌즈 13.0~13.1mm를 끼셨을 때 만족하셨다면, 오브제 초코는 한 단계 정도만 커지는 느낌이라 과하게 커 보이진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히려 "자연스럽게 눈이 또렷해졌다" 정도의 느낌에 가까워요.

    혹시 오렌즈에서 어떤 제품(비비링, 시크리스, 스칸디 등)을 착용하셨는지 기억나시면, 그 제품과 오브제 초코를 비교해서 더 자세히 알려드릴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