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 오래가는 방법 알려주세요!

인간관계 오래가기가 힘들어요ㅠㅠ 다들 인간관계가 오래 못 가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오래 가는 방법도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적당히 선만 지키면 중간은 가던데요 그 중에서도 나랑 더 잘 맞는 사람들과 오래 가게 되는것 같아요 아무리 내가 이 사람이 좋고 더 가까워지고 싶어도 인연이란게 있나봐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인간관계를 오래가는 방법은.. 제가 생각하기엔 서로 노력해야한다고 생각해요 한명만 노력하거나 다가가면 꽤 지칠 거 같아요 서로 부담없는 관계면서 필요할 때는 옆에 있어주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 연락도 중아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