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깻잎을 떼어주는 게 뭐가 문제인가요?

깻잎논쟁이 있었죠.

이해가 안되는 게 그게 왜 논쟁거리가 되는 줄 모르겠네요.

깻잎 떼어주는 건 예의 아닌가요?

일부러 말 만들어 낼려고 그러는 건가. 진짜 그걸로 싸웅 되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굳이 자기 입에 들어간 젓가락으로

    굳이굳이 혼자 떼어낼 수도 있는 깻잎을 (젓가락 따로따로 잡고 뗄 수 있음) 

    굳이굳이굳이 남 밥먹는걸 보면서 신경써주고

    굳이굳이굳이굳이 깻잎을 떼어내주는 수고를 여자/남자친구가 아닌 사람에게 해준다는건

    솔직히 저는 속상할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문제가 된다고 하는분들은

    내가 아닌 다른 사람에게 신경을 쓰고 있다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는것 같습니딘.

    그냥 다른 사람보다

    그냥 나에게만 집중해라라는 의미같네요

  • 만약 친구가 이성의 깻잎 떼어주는건 당연히 괜찮지만 남자친구가 깻잎 떼어주는건 여친한테 너무 실례 아닐까요? 애초에 그걸 떼어주라고 친구가 했음 친구가 문제구요

  • 꼭 깻잎이 문제 일까요? 평소에 상대방(파트너)에게 어떻게 했는지가 나오는 것이 아닐까요. 매순간 파트너에게 집중한다면 굳걷한 신뢰가 쌓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