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일머리가 없어 자꾸 사람들과 트러블이 나고 짤리는데 어쩌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요식업 창업을 꿈꾸는 25살 청년입니당 어디가든 적응을 못하고 일을못해 고민입니다 일하다가 짤려서 이번에 다른곳에 면접봐서 화요일 부터 출근하게 됐는데 이번에도 짤리면 어뜩해 해야하나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요식업 창업을 꿈꾸는 25살 청년입니당 어디가든 적응을 못하고 일을못해 고민입니다 일하다가 짤려서 이번에 다른곳에 면접봐서 화요일 부터 출근하게 됐는데 이번에도 짤리면 어뜩해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