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팔목에 두드러기 같은게 납니다.
가렵지는않구요~ 팔 아래쪽만 이렇거든요~ 왼쪽팔은 아무렇치 않구요.없어지지도않고 약간 볼록튀어나오고 색도 연갈색이에요.반 팔 입을때 자꾸 신경이 쓰이네요.아직 병원이나 약국을 가보진 않았어요. 주변에 이런증상을 본적이없어서 살짝 겁나서요.약을 발라서 치료 가능할까요??선생님??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가렵지는않구요~ 팔 아래쪽만 이렇거든요~ 왼쪽팔은 아무렇치 않구요.없어지지도않고 약간 볼록튀어나오고 색도 연갈색이에요.반 팔 입을때 자꾸 신경이 쓰이네요.아직 병원이나 약국을 가보진 않았어요. 주변에 이런증상을 본적이없어서 살짝 겁나서요.약을 발라서 치료 가능할까요??선생님??
4개의 답변이 있어요!